능력에 대한 요구
작성자 천재, 작성일 2024-03-13 11:35:59, 조회수 39
이와 관련하여 특정 사회문화적, 제도적 맥락에서 교사의 취약성을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사 취약성의 상황적 구체적인 예를 제공하는 Gao( 2008 )는 급속한 교육 상업화의 맥락에서 중국 교사의 취약성이 커지는 방식을 관찰했습니다. 교사 자격에 대한 집중적인 조사에 직면하면서, 연구에 참여한 교사들은 교실에서 권위를 갖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전통적으로 중국의 교사는 권위 있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업무를 처리하고 필요한 통제력을 발휘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도덕적 자질과 전문적 능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역설적이게도 이러한 기대는 교사가 실패나 통제력 상실에 대한 두려움, 또는 대중에게 수치심을 당할 가능성에 대한 인식으로 인해 더 취약하다고 느끼게 만듭니다. Gao는 전통 중국 교사에 대한 존경심과 전문적 권위를 감소시키는 교육 환경의 변화가 교사의 취약성 경험을 악화시켰다고 주장했습니다. 저자( 2016 )는 또한 세계화와 원어민 수준의 영어 능력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교사 권위에 대한 약화되는 믿음을 유지하기 위해 한국 영어 교사들이 겪는 어려움을 조사했다. Gao( 2008 ) 의 중국 교사와 유사하게 , 저자는 한국 교사의 취약성이 변화하는 교육 요구로 인해 교사 권위가 약해지는 문화적 환경 속에서 좋은 교사가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것과 연관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어떤 교사는 연약함을 표현하고 '좋은 교사'에 대한 생각을 재고할 필요가 있음을 이해한 반면, 다른 교사는 은밀한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숨기려고 했습니다. 분명히 이 교사들은 취약성의 원인에 대해 서로 다른 감정적 반응을 보였으며 이는 교육적 맥락과 교사 정체성 사이의 상호 관계를 이해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Lasky, 2005 ; Zembylas, 2005 ).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LCK토토 나인에이전시 성인용품 성인용품 백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