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을 정의
작성자 천재, 작성일 2024-03-20 19:01:59, 조회수 31
따라서 교사가 PP의 잠재력에 대한 인식을 제고함으로써 PERMA를 개발하고 경험하도록 돕는 것은 교사의 긍정성을 높이고 교육 실천을 개선하여 결과적으로 학습 결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사 교육에 PP를 적용하는 것은 아직까지 미지의 영역으로 남아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PP를 주류 교사 교육 과정에 어떻게 통합하여 이를 강화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은 적절한 연구 관심을 보장합니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EFL 교사 그룹의 PERMA 수준을 측정하고 교사 연수 프로그램 참여와 동시에 PP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중재를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주요 목표는 그러한 개입이 교사들 사이에서 실증주의를 발전시키고 교육 실천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는 것이었습니다. Bao et al.과 같은 다른 통찰력 있는 연구와는 달리. ( 2022 ) 및 Fathi et al. ( 2023 ) 감정이나 참여에 각각 초점을 맞춰 단일한 관점을 채택하는 반면, 본 연구에서는 EFL 교사의 PERMA를 탐구하여 PP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려고 했습니다. 더욱이, 이 연구는 미래에 유사한 PP 개입이 어떻게 수행되고 심지어 강화될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점점 늘어나는 문헌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개념적 틀 Seligman( 2011 )은 행복하고 성공한 사람들의 특성을 정의하는 PERMA 모델을 공식화했습니다. 이 모델에서 P는 감사, 희망, 사랑 등 긍정적인 감정을 나타내고, E는 호기심, 인내, 열정으로 대표되는 참여를 의미합니다. R 은 친절, 팀워크, 공정성, 리더십, 대인관계 용서와 같은 긍정적인 관계를 나타냅니다. 모델의 M 으로 표현되는 의미는 관점, 아름다움과 우수성에 대한 감상, 영성을 통해 구체화됩니다. 마지막으로 A는 창의성, 용기, 배움에 대한 사랑, 자기 규제, 신중함, 겸손의 결과로 발생하는 성취를 의미합니다. 현재 연구에서는 PP 관련 연구에서 이미 채택된 PERMA 모델을 개념적 프레임워크로 활용했습니다(예: Butler & Kern, 2016 ; Gabryś-Barker, 2022 ; Kern et al., 2014 ; Nadlifah et al., 2023 ) , Oladrostam & Rezaee, 2019 , Oladrostam et al., 2022 , Yeh & Barrington, 2023 ). 이 모델을 선택한 이유는 PP 구성요소를 포괄하는 포괄적인 성격과 이러한 구성요소를 측정하는 척도로서 PERMA-Profiler의 가용성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성인용품 성인용품 소액결제현금화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구글 백링크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