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럴랜드 코인(MANA) 전망 및 차트 분석
작성자 코인백수, 작성일 2022-02-16 15:33:29, 조회수 348

가상 부동산으로 유명한 메타버스 코인 디센트럴랜드. 페이스북이 기업명을 메타로 바꾸며 1천원 아래에서 놀던 코인이 단 3일만에 6천원까지 6배를 떡상을 했다. 디센트럴랜드는 시가총액 약 6조원으로 그레이스케일 포폴로도 유명하다.

 

정확히 이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 그리고 차트적으로 어떤 위치에 있는지 등 한 번 알아보겠다.

 

디센트럴랜드 어떤 게임?

 

 

대표적으로 메타버스 코인이라면 디센과 샌박이 있다. 두개 코인의 게임은 성격이 약간 다른데, 샌드박스는 마인크래프트 같은 블록형 게임이다. 하지만 디센은 3D 아바타로 구성된 메타버스 컨셉을 가지고 있다.

 

뭐 둘다 직접 플레이 해본것은 아니지만, 서핑을 하며 알아본 결과.. 개인적으로 샌드박스 게임이 좀더 잘 구현된것 같다. 디센트럴랜드에 3D 아바타는 뭔가 촌스럽기도 하고, 아쉬운 랜드 구현을 보여줬다.

 

물론 이런 게임성 부분은 차차 시간이 지날수록 개선될 문제이기에 당장은 걱정 할 필요는 없을것 같다.

 

 

대기업들의 가상랜드 참여

이런 가상랜드가 시장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투자가치가 조금씩 눈에 보이자 대기업들은 시장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랜드를 구매하는 대기업들도 있고, 아니면 랜드안에서 어떤 행위를 하는 경우도 생겼다.

 

이번 삼성전자는 디센트럴랜드 안에서 전시장을 열어 화제가 되었다.

 

 

 

 

 

디센트럴랜드 차트 분석

 

 

디센은 바이낸스 차트로 이미 큰 2번의 상승을 마쳤다. 비트 하락으로 상승에 대한 되돌림도 꽤나 이루어진 상태다. 만약 비트코인이 여기서 더욱 빠진다면.....

디센트럴랜드 코인 << 분석 이어보기








 

사숙가 송도캠 노역자들의 항변 및 농성을 어이없는 것으로 치부하는 또 낱의 까닭는 나중과 같아요. 
 용역업체가 노역자들에게 전환안배를 발의했고, 그 방안에 일반 노무자 72명 중 대체로의 노역자들의 동감를 하였으나 근로콤비네이션 및 ‘국부’ 노역자들이 그 발의을 수용하지 않고 무단 농성중이라고 밝히고 위치만들어요. 
 
용발자취무소가 사숙에 알려온 막는, 용발자취무소는 국부 노무자를 전환안배하기로 가결하였으며, 이 가결 안에는 일반 노무자 72명 안 대체로이 동감하였어요고 했어요. 
 그러나 용역 노무자 근로콤비네이션과 국부 노무자들은 전환근로를 모아지에 해당해요며 용발자취무소가 정한 소수 인원수에 대한 예의발령 방안을 반대하고 있고